Daily e-sports

[이슈] 모비톡, 아이폰XS 사전예약 진행… 사은품 PS4 무료 증정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S7, 아이폰X,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V30, V4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아이폰XS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모비톡'이 진행 중인 아이폰XS 사전예약에서는 20개 이상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고가의 제품인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도 포함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PS4는 유명 인기 콘솔 게임기로 1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선호도를 보인다.

'모비톡' 관계자는 "저품질의 사은품 여러 개를 드리는 것 보다 고가의 인기 사은품 하나를 드리는 것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더 높다"며, 이번 사은품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모비톡'은 아이폰XS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종합 플랜을 제공한다는 방침에 따라 PS4 외에도 아이패드, 에어팟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 행사로는 아이폰XS 공기계 5명 증정, 1년 요금 무상 지원 10명 제공이 있다. 추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카드 할인 혜택 최대 57만 원,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최대 60만 원 보상 등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IT와 이동통신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XS 출시는 11월 2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XS의 가격은 미국 시장 기준 999달러(한화 약 113만 원)로 국내 출시 시 부가가치세 10%를 감안해 약 124만 원으로 예상된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