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추석 맞이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된 '마음의 소리'

[이슈] 추석 맞이 '환생' 시스템 업데이트된 '마음의 소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DDD게임(대표 박민웅, 안희영)이 개발한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에서 추석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환생 콘텐츠는 히어로를 한번 더 성장시켜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재탄생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환생시키면 S등급 히어로 4종은 SR등급으로, SS등급 히어로 1종은 SSR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환생 히어로는 조석, 애봉이, 장모, 율봉이, 체육선생 등 총 5종이 먼저 업데이트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히어로의 빠른 성장을 위해 시나리오 모드 및 각성의 동굴 이용 시 제공되는 보상도 대폭 상향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한가위 송편 모으기'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송편을 모아 누적 개수만큼 초월석, 각성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가장 갖고 싶은 히어로로 뽑은 SS등급 경찰고봉을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계정당 1회 증정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