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15일 개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오는 15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월드 챔피언십은 글로벌 블소 e스포츠 대회로,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팀이 참가했다. 예선, 와일드카드 매치, 본선 결과로 3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중국의 Super SDJB 팀이 본선 1위로 결승전에 직행했다. 준결승전(GC BUSAN RED(한국) 대 Blackout(러시아)) 승리팀이 중국 대표팀과 맞붙는다. 최종 우승팀은 5000만원의 상금(총 상금 1억 5000만 원 규모)을 받는다.

엔씨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 경기인 글로벌 슈퍼 매치를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관람객은 결선 시작 전 국내외 대표 선수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장 주변에 마련된 특별 부스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 관람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게임 아이템(신규 의상, 응원주화 등)과 응원봉, 서고 한정판 단행본, Mr.K의 선물을 받는다. Mr.K의 선물의 구성은 결선 현장에서 공개된다. 대회 시작 전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은 추가 선물(신규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하루 전인 14일,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이 같은 장소(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가 진행하는 문화 축제다. 승리, 로꼬&그레이, 휘성, 러블리즈, 김연자, UV, 위키미키, 바이브, 신유미가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은 인텔과 이엠텍이 후원하고 피버페스티벌과 월드 챔피언십 결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