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네스트M, '각성 시스템' 업데이트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각성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60레벨 이상부터 이용 가능한 '각성 시스템'은 각 클래스의 특성을 한층 강화하는 콘텐츠다. '각성 퀘스트' 완수 시 액티브, 패시브 또는 버프 형태로 구성된 '각성 스킬'을 2차 전직 직업별로 최대 3개까지 습득할 수 있다. '각성 스킬'이 추가되면서 기존 스킬들의 밸런스도 함께 조정돼 새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심연의 탑'이 공개됐다. 해당 던전은 최대 4인으로 파티를 구성해 도전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각성 스킬포인트'와 '용옥 열쇠', '드라고나' 연금 및 제작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S급 '드라고나'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드라고나 연금 시스템'을 도입하고, 레벨 제한을 90으로 상향 조정하는 6차 봉인 해제를 실시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킬 각성포인트'와 '도린의 증표', '정령의 진화 포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