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리자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전 체험 가능 이벤트 실시

[이슈] 블리자드,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출시전 체험 가능 이벤트 실시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정식 출시에 한 발 앞서 만나볼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31일 시작됐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아울러 마련된다.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9월 3일 오전 9시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한 누구나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C 버전을 출시에 앞서 먼저 이용할 수 있다.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는 9월 5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신 확장판 '포세이큰'에 포함된 콘텐츠를 제외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게임 내 기록이 각 개인의 배틀넷 계정에 저장 및 유지된다.

특히, 9월 2일 오전 2시부터 다음 날인 3일 오전 2시까지 만 하루 동안은 '포세이큰' 콘텐츠 가운데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쟁/협동전 모드인 '갬빗(Gambit)'을 즐길 수 있다. PvE와 PvP 양쪽의 특징이 잘 버무려진 새로운 혼합형 4 대 4 대격전 모드인 갬빗은 협업과 경쟁, 어떤 쪽을 선호하든 관계 없이 모든 유형의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콘텐츠다. 이번 일요일 PC방을 찾는 이들에게, 출시 이후 경험하게 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정수를 먼저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이용 혜택은 정식 출시 전인 PC방 프리미어 기간 중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 혜택 가운데, 무제한 이용 가능한 '에버버스 현상금'은 9월 5일 정식 출시 이후 제공될 예정이다. PC방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길 경우 경험치 25% 부스트를 통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매주 최고 등급인 경이(exotic) 아이템 4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무기와 방어구들을 사용해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다. 경이 아이템은 한국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게임 내 NPC인 유나(Yuna)를 통해 확보할 수 있다.

기간 중 PC방을 찾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실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는다. PC방 프리미어에 참여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0여 명의 이용자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맞춤 제작된 특별 제작된 전동 킥보드와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의 상품을 받게 된다.

블리자드는 한국에서만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될 에센셜 컬렉션(4만 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8만 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역시 진행 중이다. 특별한 게임 내 요소들로 가득찬 케이드의 경이 보관함 및 프로메테우스 렌즈 경이 등급 무기와 이를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한국에서 영감을 얻은 해태의 심판 장식품 등 초기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얼리버드 특전도 제공된다.

'데스티니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모든 콘텐츠와 텍스트, 오디오를 포함해 전면 현지화되며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을 포함할 예정으로,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Supers), 그리고 경쟁전 겸 협동전 활동인 갬빗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이 소개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유튜브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