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소울워커, 신규 스토리 '커럽티드 레코드' 예고 영상 공개

center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예고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커럽티드 레코드'는 '소울워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외전 스토리로 '소울워커' 세계관의 핵심인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공백 안에서 적으로 변해버린 '릴리'와 '스텔라'의 모습과 신규 스킨 등 업데이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등장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커럽티드 레코드'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8월29일 단행될 예정이다. 총 5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던전 대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이번 던전에서는 게임에서 유일하게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커럽티드 레코드' 에피소드만의 유니크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도전이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커럽티드 레코드' 업데이트는 오랜시간 공을 들여 준비한 대규모 프로젝트로 공백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릴리'와 '스텔라'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준비돼 있다"며 "오는 8월29일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울워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