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SIEK, PS4 프로 '피파19' 번들팩 9월28일 발매

center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피파19 번들팩'을 2018년 9월28일 53만8000 원에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번들에는 PS4 프로 본체(제트 블랙 또는 글레이셔 화이트, HDD 1TB)와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PS 플러스 3개월 이용권, 스페셜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된 PS4 '피파19' 챔피언스 에디션(디스크 버전)이 포함된다. 해당 상품은 소니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를 기반으로 하는 '피파19'는 경기장 안팎에서 챔피언의 플레이 경험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권위있는 UEFA 챔피언스 리그를 중심으로 한 '피파19'는 향상된 게임 플레이 툴을 제공해 이용자가 매 순간 최고의 방법으로 경기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FIFA19'에는 최근 레알 마드리드 입단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가상의 캐릭터 알렉스 헌터의 극적인 피날레를 확인할 수 있는 저니 모드(The Journey: Champions)와 '피파 얼티메이트 팀'의 신규 모드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PS4 프로 번들팩에는 레어 골드 선수팩과 5경기용 아이콘 임대 아이템 3개 등 '피파19' 얼티메이트 팀 스쿼드 강화를 위한 스페셜 콘텐츠도 제공된다.

또한 '피파19' 챔피언스 에디션에는 점보 프리미엄 골드 팩 최대 20개, 챔피언스 리그 골드 선수 선정, 네이마르와 호날두 7경기 임대 아이템 등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다.

한편 '피파19' 챔피언스 에디션은 영어와 중국어를 지원하며 다운로드 버전 별도 구매시 8만2800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