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슈퍼스타 SM타운' 4주년 축하해요"

[이슈]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슈퍼스타 SM타운' 4주년 축하해요"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듬게임 '슈퍼스타 SM타운(SUPERSTAR SMTOWN)' 4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달콤소프트는 아이린, 조이, 웬디, 슬기, 예리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들의 축하 메세지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슈퍼스타 SM타운' 이용자들은 주어진 미션으로 4주년 생일 케이크를 완성하고 원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생일파티' 이벤트와 최대 다이아몬드 1000개를 얻을 수 있는 랜덤상자 '시크릿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4주간 진행되며, 4000개 한정수량 특별할인 상품 판매 '럭키 슈퍼스타 4000'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달콤소프트 관계자는 "'슈퍼스타 SM타운'이 벌써 4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다"며, "SM엔터테인먼트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 매주 빠짐없는 곡 업데이트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된다. 앞으로 10주년까지 더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 더 많은 고민과 업데이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슈퍼스타 SM타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