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NHN픽셀큐브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보상 강화된 신규 이벤트 시작

center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느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에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이 강화된 신규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이벤트는 '푸시 보상', '퀘스트 달성' 등 이용자들이 매일 쉽게 더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푸쉬 보상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푸시 알람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 제작 재료를 100% 지급한다. 보상에 윈터 헤어 비법서B, 따뜻한 패딩 비법서, 악마의 속임수 루어 비법서 등이 포함돼 있어, 이용자들은 '푸시 보상' 이벤트만 지속적으로 참여해도 인기 장비 세트인 '악마의 장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퀘스트 달성 이벤트'는 23일까지 퀘스트 형태의 미션 달성 시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 콘텐츠별 다양한 미션들이 제공되고 미션 달성 시 보상 지급과 함께 난이도가 향상된 다음 미션이 오픈된다. 보상은 금상자 재료뽑기권, 4성~5성 정령 소환권, 강화의 돌(영웅), 아쿠아마린, 명예훈장, 골드, 미끼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 지정된 사냥터에서 특정 보상과 특정 물고기 획득 확률을 증가시키는 '드롭 이벤트', 7일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매크로 사용 방지 시스템과 자동 낚시 정산 결과 기능 추가 및 밸런스 조정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콘텐츠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체 매출 4위, 누적 다운로드 500 만을 기록한 '피쉬아일랜드'의 후속작으로, 출시한지 6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