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RPG 기대작 '헌원검군협록', 13일 출시 확정…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기대작 '헌원검군협록'이 정식 출시를 오는 13일로 확정하고 이를 기념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개로, 모두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헌원검군협록'의 플레이 영상을 감상한 뒤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 '헌원검'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와 게임 캐릭터를 비교하는 기사를 확인한 뒤 댓글로 육성하고 싶은 캐릭터를 작성하는 이벤트, '헌원검'으로 이루어진 삼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나뉜다.

각 이벤트별로 10명씩 추첨하여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지급하며, 모든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 친구 태그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위드허그는 이외에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중이다. 유저는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헌원검군협록' 출시 이후 원보 2000 개, 탕후루 200개, 동전 100만 개, 제련의 돌 100개 등 10만 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실행형 CPA 어플 '루팅',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서도 원보 2000 개, 탕후루 200개, 동전 100만 개를 받을 수 있다.

중국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마왕의 부활을 막기 위해 전설의 무기인 '헌원검'의 비밀을 푸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 '헌원검군협록'은 대만과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며 총 12개의 시리즈로 출시된 게임의 협객들이 총출동하는 '헌원검'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으로, 게임의 흥행에 힘입어 중국에서 드라마 '헌원검천지흔', '헌원검한지운'으로 제작돼 총 10억 뷰를 기록하는 등의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이용자는 메인 임무뿐 아니라 PvP 시스템, 길드 시스템, 파티 시스템,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협객을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헌원검군협록'은 오는 13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