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규모 리뉴얼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 대표 리카드 프리세게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BA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먼저, 이용자 프로필과 전적을 찾아보고 '대세 챔피언 조합', '챔피언 승률' 등 리그 데이터 분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전적 검색 사이트를 추가했다. 유일하게 전 세계 '배틀라이트' 이용자 통계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등 스턴락 스튜디오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가 '배틀라이트' 정보의 메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이용자 공략 게시판을 추가하고, 매주 진행되는 '배틀라이트' 운영자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 영상을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코너를 신설했다.

이 밖에도, '배틀라이트 얼티밋 파트너 리그'와 '배틀라이트 커뮤니티 리그' 페이지를 오픈, 세 개의 하부 리그로 구성된 '배틀라이트 코리아 리그' 페이지가 완성됐다.

'배틀라이트'는 모든 이용자가 동등한 조건에서 겨루는 실력 중심 액션 MOBA로, '파밍'에서 '운영'으로 이어지는 기존 MOBA 문법을 덜어내고 대규모 교전만 남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스팀 '배틀라이트' 보유 이용자는 넥슨 계정으로 게임 데이터를 이관할 수 있다. 넥슨으로 이관한 모든 데이터는 기존에 구매한 '다운로드 콘텐츠(Downloadable Content, 이하 DLC)'를 포함해 변함없이 이용 가능하다.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및 계정 이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