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워게이밍 창립 20주년 기념 8월 한 달간 전 게임 이벤트 실시

[이슈] 워게이밍 창립 20주년 기념 8월 한 달간 전 게임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워게이밍의 모든 게임들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워게이밍의 플래그쉽 타이틀 '월드 오브 탱크'에는 20주년 기념 특별 위장과 문양이 추가된다. 또한 프리미엄 상점에서 20주년 기념 패키지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계정이 할인 판매되며 매 주말에는 첫 승리시 경험치 4배의 혜택이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는 8단계 프리미엄 전차를 비롯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 '월드 오브 워쉽'에서는 오는 10일까지 20주년 기념 패키지가 판매된다. 또한 런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3일에는 새롭개 단장한 상트페테르부르크(St Petersburg) 항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샤(Dasha)와 알레나(Alena)가 패치를 통해 공개된다. 다샤는 함장으로도 등장하며 다양한 특별 신호기도 추가된다.

'토탈 워: 아레나'는 8월 3일부터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10만의 자유경험치를 제공한다. 또한 3일부터 8일까지 첫 승리시 6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영웅과 외관 아이템 50% 할인이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상점의 모든 아이템이 20% 할인되며,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는 23일부터 프리미엄 군함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의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