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동영상] 위메이드, 이카루스M 5가지 직업 영상 공개

위메이드가 정식 서비스를 앞둔 '이카루스M'의 클래스 소개 동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오는 26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이카루스M'에는 글래디에이터, 마궁사, 마법사, 아티스트, 어쌔신 등 총 5명의 캐릭터 스킬 사용 및 전투 영상을 간략하게 담아 소개했다.

글래디에이터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접 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며, 레인저는 활을 이용해 전투를 펼친다. 어쌔신은 한 쌍의 단검을 이용해 빠른 속도로 전투를 펼치며, 위자드는 세상의 모든 원소를 이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트는 붓으로 형태를 그리면 마법이 발현되는 독특한 캐릭터다.

◆ 하카나스 왕국의 수호자 '글래디에이터'
글래디에이터는 거대한 방패와 검을 무기로 적을 제압하는 직업으로 견고한 사명감을 지닌 왕국의 수호자다. 두터운 근육과 갑옷으로 높은 방어력을 지니고 있으며 근접 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다.

◆ 마신 추격자 '레인저'
레인저는 개량된 단궁과 마법의 힘이 깃든 마갑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지치지 않는 체력을 기반으로 연사와 근거리 격투가 가능한 강인한 여전사다.

◆ 전장의 사신 '어쌔신'
어쌔신은 한 쌍의 단검을 사용하며 빠른 속도로 피해를 입히는 직업이다. 생존을 위해 단련된 몸으로 균형잡힌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근접 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다.

◆ 원소의 지배자 '위자드'
위자드는 세상의 모든 원소로 적을 섬멸한다. 엄격한 심사와 고된 훈련을 거쳐 선발되며 매혹적인 캐스팅을 자랑하며 가히 범접할 수 없는 강력함을 자랑한다.

◆ 상상하는 소녀 '아티스트'
귀엽고 명랑한 외모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는 신비한 마법을 그리는 미소녀다. 붓으로 형태를 그리면 마법으로 발현돼 적을 공격하며, 아티스트의 상상력은 광폭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