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메이드 여름 기대작 '이카루스M' 7월26일 정식 오픈

[이슈] 위메이드 여름 기대작 '이카루스M' 7월26일 정식 오픈
'이카루스M'의 정식 서비스 일정이 공개됐다.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은 자사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이카루스M'을 오는 26일 정식 서비스를 실히한다고 금일 밝혔다.

'미들라스 침공작전'과 '미들라스 사수작전'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및 밸런스, 주요 콘텐츠에 대한 집중 점검을 마친 위메이드는 최종 보완을 거쳐 정식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두 달간의 사전예약과 두 번의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해준 이용자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내용을 잘 다듬어 쾌적한 서비스와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공중 전투' 및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펠로우',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전투 액션' 이 핵심 콘텐츠다.

특히, 사전 예약자 수 190만 명을 돌파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이카루스M'은 출시 전까지 한정판 펠로우 및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중에 있다.

위메이드서비스는 국내 최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한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마마무X이카루스M' 공동 프로젝트인 '하늘하늘(청순)' 음원을 제작 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오는 26일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가 시작될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