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구마구, 13주년 이벤트 '푸짐'…강아랑 캐스터 모델 영입

[이슈] 마구마구, 13주년 이벤트 '푸짐'…강아랑 캐스터 모델 영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국민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AI(인공지능)와 대결하는 '시즌모드'에 지난 13년 동안 수집 분석한 이용자 플레이 데이터를 적용해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투구, 타격, 수비, 주루 등 모든 AI 플레이를 포함해 스태프 세트덱, 유망주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도 적용된 만큼 이용자들은 '시즌모드'를 통해서도 다른 이용자들과 실제 플레이 하는 듯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 내 다채로운 강화 시스템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 전력 분석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팀 강화 달성도는 물론 팀 전력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도 다채로운 카메라 뷰가 추가 적용됐으며, 새로운 홍보 모델 강아랑 기상캐스터의 사진과 '신규 날씨 시스템'이 적용된 치어리더 카드도 출시했다.

[이슈] 마구마구, 13주년 이벤트 '푸짐'…강아랑 캐스터 모델 영입
넷마블은 이번 1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총 1만3000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중에 22일만 출석 해도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유망주 완벽 전수권 패키지'와 '강아랑 치어리더 카드'도 증정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