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 사전 계약 이벤트 실시

[이슈] 넥슨,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파이' 사전 계약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열네 번째 캐릭터 '파이'의 사전 계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이'는 사냥터지기팀 소속으로 그릇된 위정자를 심판하는 어둠의 일족 출신이다. 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양쪽 눈의 색이 다른 오드아이(Odd-eye)인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달 18일까지 신규 캐릭터 '파이' 사전 계약 및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계약 이용자를 대상으로 보안요원 3성 풀세트 상자, 레어 액세서리 랜덤 상자 등 4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캐릭터를 미리만들면 최대 6종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얼리버드 상자를 선물한다.





또 19일까지 빛나는 얼음 조각, 깨진 얼음 조각을 모으면 슈에의 안경(액세서리), 파이의 수련 상자 등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얼음 조각은 30분 이상 게임 접속을 비롯해 던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 오디오 무비 예고편을 공개하고, 16일까지 '파이'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단서를 하루에 한 장씩 제공한다.

한편, '티나', '제이'에 이어 '볼프강'이 4차 전직 업데이트로 팀 '베테라누스'에 합류했다. 이에 맞춰 4차 전직 전용 스킬 2종을 추가하고, '볼프강 베테라누스 컴뱃 슈트 (1성)'를 포함한 여러 아이템(볼프강 베테라누스 헤어 (1성), 볼프강 베테라누스 봉인서 (1성) 등)의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클로저스' '파이' 사전 계약 및 '볼프강' 4차 전직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