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베가게임즈, '십이지천2' 경험치 4배 부스트 서버 오픈

center
베가게임즈(대표 엄주봉)는 무협 MMORPG '십이지천2'에 12일 부스트 서버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비스이관 후부터 이용자들의 진입장벽 해소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부스트서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신물'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후에 일반서버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다.

'십이지천2' 부스트서버는 경험치 4배증가, 영물경험치 10배증가, PVP경험치 2배증가, 프리미엄PC방 경험치 50% 추가적용이 되며, 12경 달성시 부스트서버 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신물아이템 '청홍쌍검'을 획득할 수 있다.

베가게임즈는 미션달성 이벤트 및 명예의전당 이벤트도 진행한다. 12경 레벨 달성, 정규전 20회 참여 등 다양한 미션달성이벤트와 서버최초 조건을 달성한 명예의전당 이용자에게는 보너스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베가게임즈 고갑열 이사는 "오랜기간 서비스된 게임이라, 신규이용자의 진입장벽이 높다, 이번 부스트서버를 통해 신규 이용자의 진입장벽도 낮추고, 재미있게 즐겼으면 좋겠다. 그리고 부스트서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청홍쌍검' 신물 아이템도 모든 이용자가 획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