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정식 출시 앞둔 '이카루스M',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이슈] 정식 출시 앞둔 '이카루스M',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1일부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카루스M'은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 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브랜드 사이트와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자신의 페이스북 및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5개의 클래스와 '미들라스', '엘로라', '파르나' 등 총 40개로 구성된 서버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하고, 자신의 캐릭터명도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사전예약자 수 16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4만 명을 돌파한 '이카루스M'은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자를 모집 중이며, 한정판 펠로우 및 풍성한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하고 있다.

7월 정식 서비스를 앞둔 '이카루스M'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