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로스트사가, 모든 것을 제압하는 용병 '발칸' 등장

[이슈] 로스트사가, 모든 것을 제압하는 용병 '발칸'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1일 신규용병 '발칸'을 공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발칸'은 202번째 일반 용병으로, 연속 발사가 가능한 기관총을 활용한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특히, 총알을 즉시 장전한 후 이동 사격하는 '스테로이드도핑',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총알을 발사하는 '오버히트스핀', 연막탄을 이용해 상대의 시야를 가리는 '스모크 봄버' 등 압도적인 공격 능력을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11일부터 18일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접속 시간대별로 '왕대박 돈 주머니', '레이드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여름맞이 '삼계탕'을 지급하고, 누적 전투 시간에 따라 '장난감 검'을 선물한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시간을 기록할 때마다 다채로운 색상의 '과일 바구니'와 '퍼펙트 과일 바구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가 직접 게임의 코스튬을 디자인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작 중 최종 선발된 작품은 게임 내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