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스마일메카, '무한모바일' 첫선…사전등록 개시

center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스마일메카가 11일 퓨전스타일의 모바일 MMORPG '무한모바일'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무한모바일'은 로맨스 RPG '연인모바일'의 뒤를 잇는 스마일메카의 모바일게임 대작으로, '분신'과 '합체' 시스템을 전면에 내세운, 무협과 판타지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퓨전 스타일의 모바일 MMORPG다.

유니티엔진으로 구현된 아름다운 풀3D 그래픽과 잠금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자유로운 시점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다. 또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할애된 시네마틱 영상과 신비스러운 음악도 '무한'의 게임 속 세상에 푹 빠질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다.





'무한모바일' 시스템 중 가장 특징적인 것은 '분신/합체' 시스템이다. 고신분신과 고요분신, 고마분신 등 마지막 보스와 같은 외모에, 강력한 공격과 방어력을 자랑하는 분신이 해체와 합체를 되풀이하며, 플레이어를 도와 전투에 참가한다.

이용자간의 원활한 커뮤니티도 '무한모바일'의 특징이다. 우선 문파에 가입해 성주를 쟁탈하기 위한 박진감 넘치는 '문파영지전'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 있어, 원활한 자원수급이 보장된다. 한편 다른 유저와 러브라인을 형성할 수 있는 결혼 시스템도 '무한모바일' 커뮤니티 시스템의 큰 축이다.

'무한모바일'은 필드사냥을 통해서도 경험치가 쌓인다. 또 특별한 허들이나 제한 없이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해서 무과금 이용자라도 오랫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다. 착한 과금 정책으로 '오래가는 게임'을 노린 것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귀속 선옥과 영혼석, 2배 경험단, 용령과, 영서과 등 게임 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