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cente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원더택틱스의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소환사 3종', 신규 장비 '룬스톤',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 등 게임의 전략적 재미를 고려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룬스톤'은 특별한 기능을 더한 신규 장비로 신규 던전인 '숨겨진 제단'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룬스톤'을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카에데', '소환사 에린', '삼장' 등 신규 영웅 3종도 새롭게 추가돼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 특별 선물인 '메이드 타르트 코스튬'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6성 영웅 소환서'를 즉시 지급한다. 또한 '동료 소환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전설 장비 소환서', '크리스탈' 등을 지급하며, 업데이트 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화 영웅 소환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