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스스톤, 新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8월 8일 출시

[이슈] 하스스톤, 新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8월 8일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가 8월 8일에 출시된다고 금일 밝혔다. 악명 높은 박사 붐이 135개의 신규 카드와 함께 장난기 넘치는 새로운 카드 덱 전략이 가득한, 무책임하지만 신나는 실험들로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사 붐은 새로운 사건들이 끊임없이 들끓는 황천의 폭풍(Netherstorm)에 몰래 연구소 단지를 지은 후 개성 넘치는 이단아적인 연구원들과 함께 온갖 무모한 과학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9가지 매우 강력한 전설 주문(Legendary Spells) 뿐만 아니라 겉으로는 양쪽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익해 보이는 프로젝트(Projects) 주문 효과에 놀라고 말 것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막강한 보상을 선사하는 오메가(Omega) 카드의 무시무시한 힘을 확인하고 무서움에 떨 수도 있다.





박사 붐은 그간 로봇과 폭탄에 대한 애착을 충분히 입증해 왔으며, 이제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역대 가장 난해하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기계 관련 혁신을 세상에 처음 선보인다. 새로운 키워드 합체(Magnetic)는 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과 능력을 모두 더해 무시무시한 하나의 통합형 로봇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연구 개발 프로젝트가 너무 많아 감당하기 어렵다보니 박사 붐과 그의 연구진은 인력 모집에 나선다. 대담한 인턴들은 폭탄로봇의 퓨즈를 시험하고 실험용 하늘골렘 프로토타입을 시운전하는 것 외에도 묘수풀이 연구소(The Puzzle Lab)에서 묘수풀이에 도전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묘수풀이 연구소는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와 함께 선보이는 하스스톤의 신규 1인 모험 콘텐츠다. 박사 붐과 그의 연구진은 아직 지원서 접수를 받고 있지는 않지만, 이 재미난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확장팩 출시 전까지 무모한 적합한 지원자들은 권리 포기 각서 한 뭉치에 서명을 한 후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이 포함되며, 카드 팩 80 개 대형 묶음 상품에는 무작위 황금 전설 직업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 뿐만 아니라 붐타는 군단의 에레다르 군주 메카 자락서스라는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도 추가로 포함된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계정당 각각 1회씩 구매 가능한 두 가지 묶음 상품은 5만 배틀 코인(PC 기준) 및 8만 배틀 코인(PC 기준)에 판매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