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트위치, '프라임' 이용자에게 20여종 게임 무료 제공

[이슈] 트위치, '프라임' 이용자에게 20여종 게임 무료 제공
트위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기념해 '트위치 프라임(Twitch Prime)' 이용자들에게 7월 한달 동안 20여종 이상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트위치 프라임'은 스트리밍을 시청할 때 광고에 노출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채널 정기구독, 특별 이모티콘, 전용 배지, 게임 내 전리품 제공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멤버쉽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데피니티브 에디션', '메탈 슬러그 3', '월화의 검사', '트윙클 스타 스프라이츠' 등 인기 타이틀이 무료로 제공됐다.

또한 판타지 기반 퍼즐 RPG '배틀 셰프 브리게이드', 생존 어드벤처 게임 '메뉴얼 사무엘', 2D 플랫포머 게임 'HUE(휴)', 데포니아 시리즈의 '데포니아 둠스데이', 펑크 스타일의 공포 게임 '옵저버'도 라인업에 추가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게임이 진행될 수 있도록 컷을 재배치해 스토리의 결말을 바꾸며 만화책 한 권을 완성해 나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퍼즐 게임 '프레임드 컬렉션'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트위치 프라임' 이용자에 한 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사건 발생 이후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사건 현장을 수습해 나가는 잠입 액션 게임 '시리얼 클리너'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인디 개발사 더블 파인(Double Fine Productions)에서 개발, 페러렐 월드(Parallel World)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소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로큰 에이지'도 17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20여개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지급되며, 트위치 데스크톱 앱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