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PC온라인 MOBA 신작 '어센던트 원' 얼리 액세스 참가자 모집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중인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ASCENDANT ONE)'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어센던트 원'은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 등 유명 PC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을 개발해 두터운 이용자 팬층을 보유한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의 PC온라인 MOBA 신작이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 내에 '어센던트 원'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7월 5일부터 '어센던트 원'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의 반응 및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개발과정에 적극 참고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광활한 우주의 한 외계 행성에서 펼쳐지는 전투 장면이 담긴 홍보영상과 일러스트 일부를 공개했다. 이후 매주 1~2회씩 게임에 관련된 영상, 아트웍 등 신규 정보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어센던트 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