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히라마' 서비스 개시

center
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에 대규모 업데이트 '히라마'를 5일 전격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 맞이에 나섰다.

이번 '히라마' 업데이트는 게임 내 대륙의 북쪽 지역인 히라마 산맥 서부지역을 주무대로 펼쳐지는 신규지역과 새로운 스토리, 몬스터, 획득 가능한 신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답게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우선 송재경 대표의 영어 이름인 '제이크 송(Jake Song)'을 활용한 통 큰 이벤트 '제이크가 돌아왔다'가 준비됐다. 게임 접속 시 돌아온 제이크가 준비한 선물을 통해 커브드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무료 캐시 등의 다양한 현물 경품들과 함께 꾸밈옷, 각종 주화들도 한아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주요도시에 세워진 거대 제이크 인형 앞에서 송재경 대표의 컴백을 환영하면 거대한 제이크의 기운을 받아 공격속도, 획득 경험치 등이 크게 향상된다. 이 외에도 '도전! 제이크 인형 배달부' 등 흥미진진한 이벤트들이 기다린다.

또 매일 계정 별로 1회 주사위를 굴려 참여할 수 있는 히라마블에서는 어머니 신전의 유물인 팔로스의 결정을 비롯해 각종 고급 강화제 등을 100% 얻을 수 있다.

성장지원서버 오픈과 한게임 채널링, 히라마 산맥의 신규지역 오픈 외에도 각종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내 선물이 기다리는 '아키에이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히라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