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창간10주년] "데일리게임 열번째 생일 축하합니다"(上)

안녕하세요. 데일리게임입니다.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데일리게임이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매체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나다순

◆ 게임펍

center

대한민국 대표 게임 전문 미디어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10년 동안 게임 업계와 함께한 데일리게임의 땀과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가 담긴 유익하고 알찬 소식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계속 번창해 나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게임펍 임직원 일동



◆ 네오위즈

center

대한민국 대표 게임 전문 미디어 데일리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데일리게임은 지난 10년간 폭넓은 보도와 심도 있는 기사로 게임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고, 게임산업이 나아갈 비전을 제시하며 독자는 물론 게임업계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데일리게임이 업계 최고의 전문 미디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 생각합니다. 10년 세월을 한결 같이 발로 뛰어온 기자진, 그리고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찬사와 격려를 보냅니다.

지금까지 데일리게임이 게임산업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만큼 앞으로도 게임 산업의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네오위즈도 데일리게임과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네오위즈 대표이사 문지수



◆ 넥슨

center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데일리게임은 게임산업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역사와 함께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정보와 유익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며 게임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대한민국 문화융성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데일리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이정현 넥슨코리아 대표



◆ 넥슨지티

center

지난 10년 동안 게임산업에 데일리게임이 보여주신 애정 어린 시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내 게임산업의 발전 및 진흥을 위해 생생하고 풍성한 현장 소식 을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넥슨지티 대표이사 신지환

◆ 넵튠

center

벌써 창간한지 10년이 됐군요.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0년 전엔 세계적인 금융위기가 있었습니다. MB가 취임한 해이기도 하고요. 다크나이트와 아이언맨이 개봉한 해이기도 합니다. 이효리는 유고걸을 외치느라, 제주 내려갈 생각을 못할 때였을 것이고. 지금 보니 WOW의 두 번째 확장팩 도 이때 출시 됐었네요.

이렇게 늘어놓으면 두터운 10년의 시간이 느껴지는데, 사람의 나이로 생각하니 앞으로 가야할 길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습니다.

데일리게임이 건강한 청소년, 청년으로 쑥쑥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음 깊이 기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넵튠 대표이사 정욱



◆ 넷마블

center

데일리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심도 있고 전문적인 기사를 통해 게임산업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 온 귀사의 노고와 열정에 깊은 감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게임산업 및 e스포츠산업의 발전을 위한 유용한 정보 제공과 아낌없는 조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데일리게임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한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합니다.

넷마블 대표 권영식



◆ 라인게임즈

center

데일리게임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게임 각 분야를 비롯해 e-스포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게임산업 전반을 파악하는데 여러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 같은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임 전문 매체로서 데일리게임이 더욱 발전 해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



◆ 블루홀

center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center

게임 및 e스포츠 산업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는 데일리 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누구보다 날카로운 통찰력과 전문성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정확하고 심도 있는 기사와 다양한 콘텐츠로 독자들과 소통하는 데 일리게임의 변함없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블리자드 전동진 대표



◆ 선데이토즈

center


데일리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간 게임산업은 국경이 사라진 무한 경쟁을 맞이하며 방대해진 고객과 고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급변의 시기를 거쳐왔습니다. 이러한 급변을 무대로 게임산업은 국가적 중심 산업으로 성장했고 그 성장을 함께 해온 데일리게임이기에 10년의 시간은 더욱 뜻깊다 하겠습니다.

게임산업과 게임인 그리고 고객들은 앞으로도 더 크고 빠른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앞으로 데일리게임은 업계 모두에게 더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게임산업과 고객, 모두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실 데일리게임을 기대하며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선데이토즈 대표이사 김정섭

◆ 스마일게이트

center

데일리게임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업계를 대표하는 게임 전문 미디어로서 게임산업과 e스포츠 문화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힘쓰고 계신 데일리게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게임업계는 이 순간에도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통해 성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남은 2018년 하반기, 스마일게이트 뿐만 아니라 업계 전체가 더 높이 도약 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데일리게임의 무궁한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장인아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