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머너즈워, 글로벌 이용자와 만든 4주년 모자이크

center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을 맞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만든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12일,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워'는 전 세계에서 고루 사랑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모바일게임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지금까지 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0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굵직한 기록들을 써내려왔다.

컴투스는 이처럼 장기간 '서머너즈워'를 사랑해준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지난 4월 글로벌 IT교실 5호 건립을 위한 기부 이벤트를 실시하고, 최근 뜨거운 호응 속에 태생 4성 몬스터 특급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오고 있다.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에 맞춰 공개된 이번 포토 모자이크 또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이달 초 '서머너즈워'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등 각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 축하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는 수천여 점의 이미지가 전달됐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워'가 받은 사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서 보내온 재치 넘치는 축하 이미지를 활용해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완성했으며, 이용자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각 지역 '서머너즈워'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 등을 통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