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두니아'에 K로 등장한 서유리

center
MBC 예능 '두니아'에 K 역할로 출연한 방송인 서유리.
성우 출신 인기 방송인 서유리가 게임 소재 예능 '두니아'에 전격 등장해 화제다.

서유리는 1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 처음 만난 세계'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서유리는 넥슨의 모바일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에 등장하는 NPC '케이(K)'로 분해 '두니아' 세계에 등장, 다른 출연진들과 조우했다.

center
넥슨 모바일게임 '듀랑고' 속 K의 모습.

라이엇 '리그오브레전드'와 네오플 '던전앤파이터' 등 다양한 게임 관련 활동을 이어온 바 있는 서유리는 그 동안 '두니아'에서 내레이션으로만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서유리는 10일 방송을 탄 2화에 붉은 단발머리와 가죽 의상에 오토바이를 타고 등장, '듀랑고' 속 'K'를 완벽 재현하며 도도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서유리는 등장인물들에게 야생의 세계에서의 생존에 필요한 조언에 이어 무전기를 남기고 사라졌다. 서유리가 '두니아'에서 향후 어떤 역할을 하게 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2회 방송을 통해 딘딘, 돈 스파이크 등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두니아' 세계로 워프돼 야생에서의 생존을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넥슨의 신개념 개척 모바일 MMORPG '듀랑고'를 소재로 만들어진 본격 '언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두니아'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4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