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섀도우버스, 글로벌 서비스 2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center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출시 이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수준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게임을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 로그인 보너스를 지급할 방침이다.

특히 최신 카드팩인 '제 8탄 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을 포함해 10일간 로그인하면 총 50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로그인 보너스 보상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애정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색다른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섀도우게임즈'에서는 오는 13일까지 각 클래스 카드의 인기 투표 이벤트가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클래스별로 총 8장의 카드에 투표를 할 수 있으며, 상위에 선정된 카드들은 향후 리더스킨으로 제작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