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레이드2, 섹시 암살자 코스프레 화보 '화제'

center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 캐릭터 '암살자(Assassin)'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레브(강수빈)'가 참여해, 암살자의 매력적인 모습을 재현했다.

암살자는 '블레이드2'의 캐릭터 4종 중 가장 민첩한 캐릭터로, 지난 5월부터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을 통해 연재 중인 브랜드 웹툰 속 주인공이기도 하다. 단검과 사슬을 무기로 사용해 현란한 전투를 펼치며, 특히 그림자 습격, 칼날 부채, 어둠의 춤 등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다양한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center
이용자들은 '블레이드2' 공식 카페를 방문해, 암살자 코스프레 화보는 물론, 스킬 소개 영상도 감상 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5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성과 방대한 콘텐츠, 향상된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두루 갖춘 게임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