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첫 스토리팩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야생의 땅: 듀랑고' 첫 스토리팩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17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의 첫 번째 스토리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스토리팩은 일정 기간 이용자가 한 명의 등장인물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가는 스토리 밀접형 콘텐츠다. 첫 번째 스토리팩으로 선보이는 붉은 페나코두스 작전은 새로운 자연물과 특별한 동물을 만날 수 있으며, 임무 수행 과정에서 사막 고대섬을 비롯해 독으로 가득한 열대섬, 눈보라가 끊이지 않는 설원섬 등 다양한 섬을 만날 수 있다.

중반 레벨 이후 무전을 통해 전달되는 구조자 TF의 작전 연락에 따라 이용자가 사건을 해결해 나가게 되며, 주어진 임무를 모두 수행하면 특별 제작법과 업적, 칭호 및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의상의 능력치는 유지하는 동시에 원하는 패션 의상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외형장비를 업데이트 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맡겨 놓은 제작 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하고, 채집 시 일정 수준으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메모를 추가했으며, 5월 중에는 단일 서버화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워프젬, 고급형 수리키트 등을 제공하는 허그 위크(Hug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