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뮤 온라인', 친구야 함께 날자 시즌 13-2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center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웹젠은 17일 '뮤 온라인'의 시즌 13-2 업데이트를 알리는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주요 내용과 다양한 사전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뮤 온라인'의 시즌 13-2 1차 업데이트에는 캐릭터에 추가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마스터리 액세서리 귀걸이 추가와 차원의 미궁 리뉴얼 등 회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된다. 웹젠은 5월 29일 '뮤 온라인'의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시즌 13-2 1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에 앞서 The 즐거운 친구 초대, The 강한 경험치 상승, The 새로운 경험 예약 등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

우선 17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6월 19일까지 약 5주 간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할 친구의 서버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초대장과 함께 소정의 복귀 선물이 발송된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 중 2명 이상이 친구패키지를 구매해 게임에 복귀하면, 친구를 초대한 회원들도 +13 3차 날개, 행운(귀속)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1차 업데이트 전날인 5월 28일까지 빠른 사냥을 통한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는 50% 상승하고, 24시간 내내 몬스터의 체력이 20% 감소해 '뮤 온라인' 이용자들은 훨씬 더 빠르게 몬스터를 잡고 캐릭터의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 정기점검 전까지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상승의 부적(7일), 공속의 스크롤(7일) 등 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