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이슈]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의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에이터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활용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직업으로, 이번 주사위의 신, 크리에이터 모집은 조이시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차세대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리에이터는 각자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주사위의 신에 관련 내용을 일주일에 10시간 이상 방송하는 것 외에도 및 유튜브를 활용해 영상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모집 자격은 '주사위의 신'을 즐겨 플레이하는 이용자나 크리에이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원자 중 조이시티에서 주관하는 크리에이터 지원 워크샵에 참석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21일까지 모집 사이트에 크리에이터로서의 자신의 강점을 담아 작성하면 된다.

조이시티는 최종 선발된 합격자에게 매월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주사위의 신' 공식 카페 내에서 크리에이터로서 자연스럽게 홍보될 기회 외에도 '주사위의 신'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보석과 토파즈 등 다양한 재화도 함께 주어진다.

'주사위의 신'은 2015년 10월 전세계 136개국에 출시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합산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홍콩 양대 마켓 1위, 2016 양대 마켓 올해의 게임 선정, 2016 페이스북 게임룸 베스트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