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천애명월도' 제 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 실시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제 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 서버 통합 논검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인게임 온라인 대회는 논검 5단 이상의 이용자라면 오는 17일 게임 내 생성되는 논검대회 버튼을 통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는 예선과 본선을 거쳐 64강부터 결승까지 총 4일에 걸쳐 순차 진행되며 대회 결과 및 경기 승리 횟수에 따라 거래 은량, 전표, 등장식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대회 기간 동안 '천애명월도'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승부 예측 시스템을 오픈하고, 64강부터 결승까지 승리가 예상되는 선수를 선택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전설 심법과 교환할 수 있는 탕검폐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대회를 기념해 16일까지 논검에 일정 횟수 이상 참여하거나 논검 5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2급 천공정수, 은량 100금 등을 제공, 1회 이상 논검 콘텐츠에 참여한 유저 대상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5월 19일까지 대회 우승자 정보 및 추첨번호를 예측하는 천애또또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른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5월 13일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PVP 콘텐츠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 문파별 컨트롤 공략법을 소개하는 논검 입문 방송을 진행했고, 전체 시청자 11만 및 최고 동시 시청자 3000 여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제 1회 천하제일 논검대회 결승전은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에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