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갓 오브 하이스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컬래보 캐릭터 공개

center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일본어 약칭)의 컬래버레이션 게임 캐릭터를 15일 공개했다.

코노스바는 이(異)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판타지 장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아카츠키 나츠메의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화판에 이어 TV 애니메이션 제1기, 제2기까지 인기리에 방영되며 국내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코노스바 컬래보레이션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지난 8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현재 사전예약자 수 15만명을 돌파한 상태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를 기대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원작 주인공들을 싱크로율 100%로 재현한 게임 캐릭터 4종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일 공개한 캐릭터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마니아층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쿠아, 카즈마, 메구밍, 다크니스 4종이다. 특히 원작 주인공들의 각각의 공격력이 돋보이는 스킬 사용 장면을 게임 캐릭터로 완벽하게 재현하며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원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원작 주인공들과 싱크로율 100% 자랑하는 게임 캐릭터를 공개하며 벌써부터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한 공격 스킬도 게임 속에 선보일 예정이니 갓 오브 하이스쿨에서 원작의 재미를 맛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영혼석 200개, 100만 골드, 스테미너 500개의 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