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섀도우버스, 1800만 다운로드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center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18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꾸준히 보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일수에 따라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기원의 빛, 종말의 어둠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 최대 8장을 제공할 방침이다.

같은 기간 동안 승리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며, 랭킹 대전 로테이션과 언리미티드 진행 시, 일정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한다. 보물 상자가 등장한 대전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루피, 카드팩 티켓, 5종류의 최신 카드팩에 추가된 골드 레어 이상의 카드, 심록의 사수 아리사 엠블럼과 카드뒷면 등 보상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2016년 섀도우버스 글로벌 출시 이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18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며 "섀도우버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이용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