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실시간 PVP 대전이 특징인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 CBT 시작

center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의 CBT가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작 '윈드소울'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 배틀 게임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는 카일리, 클로이, 레오 등 3인의 영웅과 소환수가 함께 덱(진영)을 구성해 즐기는 실시간 PVP 대전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들간 전략적 전술를 펼칠 수 있는 1:1아레나 모드와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싱글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40 여 종의 룬을 수집/육성하는 재미도 더했다.

'윈드소울 아레나 for kakao'의 시범 테스트는 오늘부터 19일까지 3일간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식 출시에 앞서 재미와 밸런스, 서버 안정성 등 게임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점검을 진행한다.

조이맥스는 CBT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랭킹 1위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