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 기대평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스튜디오포립이 개발하고 넥스트플로어가 서비스 예정인 보드 RPG '주사위의 잔영 for kakao(이하 주사위의 잔영)'의 이용자 커뮤니티 주사위의 잔영 헝그리앱에서, 출시 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주사위의 잔영 헝그리앱 커뮤니티 내 기대평 카테고리에 '주사위의 잔영'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50 밥알 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누적된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이벤트 또는 주사위의 잔영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사위의 잔영'은 지난 2001년 PC온라인게임으로 서비스된 바 있는 동명의 게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재해석한 최신작으로, 약 120종의 세계지기(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창세기전' 시리즈 및 4LEAF 등 토종 게임의 세계관을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 및 살라딘, 흑태자 등 당시 게임 팬들에게 친숙한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 유저들에게 원작의 감동과 색다른 재미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