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11 기반 '신삼국지 모바일' 사전예약 실시

center
비비게임(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알리게임즈(이하 Aligames) TCI play(Shanghai TCI Entertainment Technology Corp.)와 공동 서비스 예정인 '신삼국지 모바일'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다양한 전략 전술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이다. 묘사된 게임 속 다양한 건축물과 내정, 외교, 전투 시스템 등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위촉오 세 국가의 치열한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정교하게 표현된 무장들의 외형은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며,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무장수집과 무장육성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 탐방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다양한 속성을 지닌 무장을 획득하고 이들을 조합해 더욱 강력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신삼국지 모바일'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 앱스토어, 자체 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원보 100개, 채문희 1개, 행군령(대) 1개, 초급 자원상자 3개, 초급 가속령 5개의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직접 제작한 황금 코인과 PS4, 블루투스 이어폰,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더욱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신삼국지 모바일'은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명민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김명민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명민은 최근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으로 다시 한번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고 있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신삼국지 모바일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의 매력도 미리 느껴 보시고, 이용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 이번 사전예약으로 더욱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한 만큼 높은 완성도의 게임으로 찾아뵐 테니 앞으로 더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