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2018 개최

center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컨퍼런스인 언리얼 서밋 2018 일정이 발표됐다.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지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서밋 2018 서울(Unreal Summit 2018 Seoul, 이하 언리얼 서밋 2018)을 오는 5월 18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컨퍼런스룸(북)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 처음 시작해 이번에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언리얼 서밋은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개발자들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언리얼 엔진 컨퍼런스다.

매해 참석 인원 기록을 경신할 만큼 언리얼 엔진에 대한 개발자들의 관심이 해마다 증가해 지난해부터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개최 장소를 세종대에서 코엑스로 변경한 에픽게임즈는 올해 역시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컨퍼런스룸(북)에서 언리얼 서밋을 진행한다.

매년 언리얼 서밋을 찾을 정도로 한국을 사랑하는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대표가 올해도 언리얼 서밋 2018의 기조연설을 발표하며, 이외에도 국내외 언리얼 엔진 전문가들이 다양한 세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엔터프라이즈 트랙이 신설돼 최근 들어 크게 주목 받고 있는 게임 외 산업 분야 언리얼 엔진 사용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서밋이 2010년 이래로 해마다 참석 인원 기록을 경신하며 그 규모를 키워갈 수 있었던 것은 언리얼 엔진에 대한 개발자분들의 큰 관심 덕분"이라면서,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역시 최고의 강연을 최상의 컨디션에서 들으실 수 있도록 자리도 더 많이 준비하고, 게임뿐만 아니라 산업 분야의 트랙까지 준비했으니 개발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언리얼 서밋 2018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등록은 언리얼 서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서밋 2018 참가비는 학생은 4만원, 일반인은 6만원이며, 4월 21일까지 참가비의 4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