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여성향 게임 '구운몽M' 4월 양대 마켓 출시 예정

center
세시소프트는 부산의 유명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펄스와 함께 연애 어드벤처 게임 '구운몽M: 어느 소녀의 사랑 이야기'(이하 구운몽M)을 4월 중 양대 마켓에 출시할 예정이다.

'구운몽'은 2014년 PC로 발매된 국내 여성향 게임의 원조격인 게임이다. 여성향이라는 특화된 장르에 인기 성우들의 참여와 수준급의 BGM으로 많은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에 많은 여성 게이머들의 후속작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인기 게임이었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구운몽M'은 기존 PC게임을 바탕으로 모바일 특성에 맞게 재구성된 게임이다. 본편의 스토리 라인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UI로 그대로 옮겼으며, 본편에 나오지 않았던 등장인물의 뒷이야기를 다룬 또 다른 이야기를 추가해 스토리를 확장했다.

특히 본편에 참여했던 대부분의 인기 유명 성우들이 재참여해 본편과의 연계성과 완성도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다. 그 외에도 최지훈, 장인혁과 같은 등장인물의 연기를 맡았던 유명 성우가 직접 부른 주제가가 포함된 노래 감상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로 전편보다 한층 강화된 오디오로 더욱 귀를 즐겁게 한다.

한편 세시소프트는 이번 '구운몽M'을 포함한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노을빛 세계에서 너와 노래를…', 사전 예약중인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를 포함한 4개의 여성 취향의 게임을 서비스 및 준비 중이며 이후에도 여성 취향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