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어른들을 위한 잔혹동화,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한국어판 발매 확정

[이슈] 어른들을 위한 잔혹동화,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 한국어판 발매 확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의 한국어판의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 먼 왕자'는, 앞이 보이지 않는 작은 왕국의 왕자와 늑대를 닮은 괴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괴물 늑대는 자신의 실수로 실명하게 되어버린 왕자를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장님이 된 왕자와 함께, 대가를 지불하면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준다는 숲 속의 마녀를 만나러 가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하지만 장님이 된 왕자는 자신을 이웃나라의 공주라고 소개한 괴물 늑대의 정체에 대해서는 꿈에도 생각해보지 못하고 있었다. 게임의 무대는 여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이어는 괴물 늑대의 능력과 공주로 변신했을 때의 능력을 사용하여 퍼즐 장치를 해결하고, 목적지까지 왕자를 인도하는 것이 목표이다.

괴물 늑대의 모습일 때는 강력한 힘과 날카로운 발톱을 이용해 높은 곳을 기어올라가거나 숲을 배회하는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고, 공주의 모습일 때는 좁은 틈을 지나가거나 왕자와 협력해 퍼즐 장치를 해결할 수 있다.

개발 스튜디오는 게임의 동화 같은 스토리를 표현하기 위해 펜의 터치가 가미된 것 같은 아날로그 감성의 비주얼을 선택했다. 캐릭터와 스테이지, 인터페이스에 이르기까지 화면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요소들이 손으로 직접 그려낸 동화책 같은 느낌으로 제작됐다.

또한, 2D 화면에서 숲의 깊이를 표현하기 위해 다중스크롤 방식을 채택했으며, 부드러운 광원효과와 섬세한 그래픽 터치가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