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14년째 서비스 이어온 온라인삼국지2,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 진행

[이슈] 14년째 서비스 이어온 온라인삼국지2,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 진행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서비스하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온라인삼국지2'는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제작된 MMORPG로 14년째 서비스 중인 최장수 삼국지 PC 온라인 게임인 '온라인삼국지'의 후속작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는 접속만 해도 빠른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목표 레벨 달성시마다 군단진형과 단약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복귀 유저는 출석만 해도 선물을 지급하며, 포삼랑 계열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여 육성할 경우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포삼랑 계열을 가장 빠르게 육성한 유저에게는 달성 레벨까지 모든 스킬 마스터 혜택과 함께 손상향, 포삼랑 등 실제 삼국지 영웅의 이름을 캐릭터명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튜브 홍보 이벤트, 여포 캐릭터명 지급 이벤트, 보물상자 이벤트, 최초 금성장 제작 이벤트, 자허상인 특별 판매 이벤트 등 풍성한 내용이 준비돼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