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얼터너티브 걸즈', 퀘스트 및 뽑기 업데이트

center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포 카카오(이하 얼터걸)'이 11일 달리아 선생님이 등장하는 두번째 퀘스트 열혈 달리아 선생님: 그림 그리기 시험과 푸른 하늘 저 높이 스포츠하기 좋은 날 뽑기를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열혈 달리아 선생님: 그림 그리기 시험 퀘스트는 지난달 등장했던 열혈 달리아 선생님 퀘스트의 두번째 이야기로 또 다시 갑자기 나타난 달리아 선생님이 렌과 미야카에게 그림 그리기 시험을 실시하겠다고 선포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퀘스트이다.

얼굴이 없어진 달리아를 상상력을 동원해 그리기 숙제가 주어지고, 이를 해결해 나가는 렌과 미야카의 활약에 달리아 선생님이 얼터너로부터 오히려 배운다는 시나리오로 소녀들의 엉뚱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푸른 하늘 저 높이 뽑기를 통해 운동복을 입은 상큼한 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억 스토리는 꽃게빵이 매진되며 남은 한 개의 꽃게빵을 먹기 위해 분투하는 유이와 달리기 경주를 상점가 타임 세일을 대하는 자세로 운동회에 참가하는 히나 등 추억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는 뽑기가 될 예정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