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비즈] 드래곤플라이, 사옥 435억 원 매각 후 AR·VR 시장 공격적 투자 선언

center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DMC타워 사옥 매각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디지털?미디어업체가 입주한 DMC지구의 드래곤플라이 DMC타워를 435억 원에 매각 계약을 체결했다. 드래곤플라이는 매각자금으로 공격적인 회사경영 및 적극적인 사업전개에 필요 충분한 자금과 기업환경을 확보하게 됐다.

핵심사업으로 2015년부터 AR 및 VR 사업부문에 적극적으로 투자한 드래곤플라이는 MWC 2018에서 KT의 5G 기술을 접목한 세계최초 완전무선 VR 워킹 어트랙션 '스페셜포스 VR: 유니버설 워'를 선보여 글로벌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으며, KT와 GS 리테일이 함께 투자해 운영 중인 VR테마파크 브라이트를 통해 지난 3월 1일부터 서비스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선점하고자 4차 산업혁명 핵심사업인 AR 및 VR 사업을 강화 및 확대하도록 본 매각금액을 회사 경영에 공격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DMC타워 사옥 매각을 통해 회사의 성장 기반인 탄탄한 경영자금을 조성할 예정이다"며 "자사의 핵심사업인 AR 및 VR 사업에 전폭적인 투자와 공격적인 경영으로, 변화가 빠른 게임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선점함으로써 2018년 글로벌 시장으로 비상하는 드래곤플라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피력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