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인프렌즈 '퍼즐스타 BT21', 3일 글로벌 출시

center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는 인기 캐릭터 'BT21'을 활용한 블록액션 퍼즐게임 '퍼즐스타 BT21'을 글로벌 동시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퍼즐스타 BT21'은 지난해 9월 캐릭터 스티커 공개 후, 현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T21'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center

'BT21'의 캐릭터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게임 스토리와 신개념 게임방식의 조합으로, 기존 'BT21' 팬들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지난달 26일, 'BT21'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과 인트로 영상은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퍼즐스타 BT21'은 기존의 일반적인 퍼즐게임 방식에서 나아가, 빈 공간에 한붓 그리기 방식으로 직접 블록을 그려 넣어 라인을 클리어하고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center

'BT21' 캐릭터들이 스타가 되기 위해 전설의 명곡을 찾아 떠나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총 10개 에피소드 170개 스테이지로 구성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7종의 'BT21' 캐릭터가 넘치는 개성을 선보이는 총 91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은 '퍼즐스타 BT21'에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의 흥미와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블록 수집하기, 음표 수집하기, 강철 블록 제거하기, 전구 켜기 등의 미션으로 기존 퍼즐게임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출시일로부터 일주일 간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퍼즐스타 BT21'을 다운받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다양한 'BT21'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티켓'과 게임 플레이를 돕는 '아이템 박스'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의 야심작 '퍼즐스타 BT21'은 4월3일부터 일부 국가를 제외한 한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 동시 론칭되며, '퍼즐스타 BT21'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s://lin.ee/1x1mf3N/ztej)와 구글 플레이(https://lin.ee/ar06yQ4/ztej)에서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