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프로야구 H2, 2018 시즌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4일 '프로야구 H2'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오는 26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음날인 27일에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는 최고 등급의 선호구단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선호구단 EX팩'과 게임 내 재화(100만PT, 1000PT)를 받는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EX팩 구단 선택팩, EX 플러스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쿠폰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자는 27일 업데이트 이후 '개막 기념 패키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개막과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14일부터 21일까지 프로야구 시범경기의 결과(승리팀, 최종 순위)를 맞추는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보상(선호구단 골든글러브 팩, 구단 70+ 선택팩 등)을 받는다. 시범경기 전체 기록(득점, 안타, 삼진)에 따라 게임 내 재화를 제공하는 '시범경기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