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4월 출시 발표

center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마녀숲'이 오는 4월에 출시된다고 13일 밝혔다.

금일 공개된 2018년 첫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에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이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녀숲'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 속의 괴물들과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은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 그리고 그의 늑대인간 시민들을 배경으로 한다. '하스스톤' 이용자들은 흉포한 늑대인간으로 변신한 이 강력한 왕국의 시민들을 도와 함께 괴물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center

어두운 밤을 살아남기 위해 이용자들은 새로운 '잔상(Echo)' 키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공략을 세워 위협에 맞서야 한다. '잔상' 효과를 가진 카드는 한 턴에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마나만 충분하다면 수차례 하수인을 소환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있다. 직접 카드 덱을 만드는데 능숙한 이용자라면 홀수 또는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는 강력한 하수인들을 활용해 보다 유리한 덱을 만들 수 있다.

확장팩 출시 이후 2주간 무장을 할 시간을 가진 후 '괴물 사냥(Monster Hunt)'에 나서게 된다.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하는 '괴물 사냥'은 '하스스톤'의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로 플레이어들은 '마녀숲'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악을 몰아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길니아스의 지도자들은 이 여정에 대한 준비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마녀숲'은 4월부터 PC와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마녀숲'의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마녀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witchwoo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