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워드 어플 '애드박스', 문화상품권 지급 룰렛 이벤트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학생, 직장인, 주부들 사이에 부업으로 돈을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룰렛을 돌려돌려'를 12일 시작했다.

'룰렛을 돌려돌려' 이벤트는 '애드박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어플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상품을 얻는 방식으로, 100만 금화를 모을 때마다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4월11일까지 진행되며, 룰렛에는 금화 외에도 문화상품권 1천 원권, 5천 원권, 5만 원권 등이 포함돼 있어 한 번에 고가의 상품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룰렛은 한 시간에 한 번 돌릴 수 있으며, '애드박스' 내 참여하기 목록에 있는 1DAY 미션에 성공하거나 발급받은 링크를 이용해 지인을 가입시킬 시 추가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애드박스 관계자는 "많은 게이머들이 사랑해주신 덕분에 애드박스가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리워드 어플로 자리 잡게 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저희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절대 놓치지 말고 꼭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박스' 어플 내 공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No1ad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두 가지 방식의 홍보 캠페인을 제공한다. 우선 '소문내기'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에 관여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애드박스'는 '야생의 땅: 듀랑고', '폭스(FOX)',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글로리'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이용자의 수익을 높이면서 양질의 인플루언서를 지속적으로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