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비, 신작 모바일게임 '엘몬스터' 스페셜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게임 '엘몬스터'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엘몬스터'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 출석체크를 한 뒤 게임을 5분간 플레이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행동력 300', '젬 30' 등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특별한 혜택을 지급한다.

지난 2월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엘몬스터'는 레아 여신의 힘을 봉인한 17개의 봉인석을 파괴하여 레아 대륙을 구원하는 이야기가 담긴 캐주얼 RPG다. 심플함을 강조한 간편한 플레이 방식과 리그, 길드 레이드, 챔스 리그 등 다양한 흥미 요소를 가지고 있다. 또한, 400개가 넘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엘몬스터' 외에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삼국지M', '삼국지 블랙라벨', '벽람항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리니지 레드나이츠', '반지', '테일즈런너R',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레이싱스타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정원 기자 (sjw1765@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